성지순례 후기
HOME > 가톨릭목포성지 Cafe > 성지순례 후기
성지순례 후기

'2025 하반기 고양하이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26 10:42 조회13회 댓글0건

본문

고양교육지원청이 교원의 디지털 교수·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2025 하반기 고양하이러닝실천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고양교육지원청 고양교육지원청은 교원의 디지털 교수·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2025 하반기 고양하이러닝실천 연수'를 본격적으로.


http://www.tomatalk.co.kr/


[수원=뉴시스] 13일 경기도교육청 관계자들이 도내 초중고 162곳에서 시범 운영에 들어간 AI 기반 교수학습 플랫폼인 '하이러닝'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도교육청 제공) 2023.


한 학생이하이러닝을 활용한 과학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퀴즈로 풀고 있다.


<사진=기호일보 DB> 경기도내 학교 현장에서 경기도교육청의 인공지능(AI) 교수·학습 플랫폼 '하이러닝'의 사용 빈도가 저조한 것으로 드러났다.


30일 경기교사노동조합이 발표한 '2025.


교사, 수업 개선과 학생 지도에 힘쓸 것● ‘수행 지옥’ 바꿔야…횟수↓ 과목 특성·교사 자율성↑ ● AI 교수·학습 플랫폼하이러닝, 맞춤형 교육과 격차 해소에 기여● ‘경기미래교육청’ 선언…시공간 넘어 교육 기회 보장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8월 11.


15일 아주대학교에서 열린하이러닝AI 서‧논술형 평가 활용 연수에서 수원지역 교사들이 평가시스템을 체험하고 있다.


수원교육지원청은 15일 아주대학교에서 수원지역 중‧고등학교 교사를 대상으로 '하이러닝AI 서‧논술형 평가 활용 연수'를 운영했다.


4∼5명씩 모둠을 지어 앉아 개별 지급된 태블릿PC의 전원을 켰다.


화면에선 경기도교육청이 지난해부터 활용 중인 학습 플랫폼 ‘하이러닝’이 시작됐다.


교사는 칠판이 아닌 태블릿에 펜으로 표시해가면서 ‘잎의 구조와 기능’에 관한 수업을 진행했다.


제공 ‘인공지능 디지털교과서’(AIDT) 전면 도입 정책이 폐기 수순을 밟으면서 경기도교육청 인공지능(AI) 교수·학습 플랫폼 ‘하이러닝’의 독주 체계 공고화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교육청이 독자 개발, 2023년부터 일선 학교에 적용한하이러닝은 학습진단.


'2025하이러닝기반 디지털 창의역량교육 직무연수에 참여한 교원'들이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수원교육지원청은 오는 30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2025하이러닝기반 디지털 창의역량교육 직무연수'를 운영한다.


수원지역 초‧중등 교사 260여 명을 대상으로.


아카데미 성과나눔 발표회' 전시 부스에 참여하고 있다.


'하이러닝'은 단순한 콘텐츠 플랫폼이 아닌, 교육 본질 회복을 위한 도구로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본질은 디지털 기술을 통해 학생.


올해는 디지털기반 학생 맞춤교육 선도학교 344개교, 디지털기반 학생 맞춤교육 연구학교 25개교,하이러닝연구학교 3개교를 지정했다.


이들 학교는하이러닝을 연계한 학생 맞춤교육 수업 사례를 개발·확대하고 교사들의 교수·학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가톨릭목포성지   대표자 최종훈   사업자등록번호 111-82-05617   TEL 061.279.4650
ADD 전남 목포시 노송길 35 (산정동)   E-mail [email protected]
COPYRIGHT(C) 2016 가톨릭목포성지 ALL RIGHT RESERVED.